지니5689856님의 닭강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8
반반 닭강정 종종 픽업해오거나 시켜 먹는 편이에요!
전 진짜 닭을 유난히 좋아해유!
한 입 크기로 쏙쏙 먹기 좋게 나오니까 바삭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넘모 좋구 후라이드는 그냥 먹어도 소스와 먹어도 존맛이고, 양념은 뭐 말모말모~
#일반식 #야식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