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8
순살 코다리조림은 먹기 편하게 손질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양념이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밥과 잘 어울렸습니다.
코다리 살이 부드러워서 씹기에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