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바라기님의 누룽지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바라기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바라기
리뷰14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7
항상 누룽지만들어보내주신 엄마덕분?에
전 아침엔 누룽지선호하는데~0
반찬도 엄마표총각김치,멸치볶음ㅋ
멀리서도 엄마손맛아침 든든하게먹어용^^
#일반식 #아침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스마일바라기
리뷰144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