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28
남편과 닭볶음탕 먹으러 갔습니다.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입맛에 딱 맞았어요.
큼직한 닭고기는 잘 익어 부드러웠고, 감자와 당근, 숙주 등 채소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