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8
맛은 고소하고 단백하고 쫄깃하며 식감은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양은 적당하고 충분하였습니다.
키친타올로 피물을 제거한 뒤 올리브오일.소금.후추로 밑간을 하고, 팬을 충분히 예열에 살짝 구워 소금장에 찍어 아내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고기 육즙이 풍부하여 다음에도 구매하여 먹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