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8
꼬들꼬들하게 잘 익은 면발과 진한 국물이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안 가득 깊은 감칠맛이 전해지네요 아삭한 채소 고명까지 더해져 식감도 풍부하고 맵칼한 국물 맛이 속을 따뜻하게 달래주어 마지막 한 젓가락까지 정말 기분 좋게 비워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