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휴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휴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휴
리뷰34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8
생딸기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딸기맛을 느끼고 싶을때 간간이 찾는 딸기쉐이크다 시원하게 마셔주면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여서 좋다 요렇게 차가운거 마셔줄땐 천천히 마셔야한다는거 천천히 음미하며 더위가 있을때 마시기 너무 좋다 딸기 알갱이가 십히는 식감도 굿굿~
#일반식 #간식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