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8
통통하게 살이 오른 가리비를 살짝 쪄내니 입안 가득 바다의 달콤한 감칠맛이 번지네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관자를 초장에 콕 찍어 먹으면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남은 국물에 칼국수 사리 하나 넣어 끓여 먹으면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에요. 제철에 즐기는 가리비는 별다른 양념 없이도 참 든든하고 담백하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