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9
순한 오뎅탕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국물 맛이 인상적입니다.자극적이지 않아 누구나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뎅의 쫄깃한 식감이 국물과 잘 어우러집니다.
따뜻하게 한 그릇 드시면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줍니다.간이 세지 않아 부담 없이 계속 손이 가는 메뉴입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