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양배추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7
양배추 쪄서 먹었어요. 양배추 쪄서 먹으면 생으로 먹는것보다 소화도 더 잘되는 것 같더라구요. 쌈싸먹어도 달달하니 맛이어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밍키199
리뷰5710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