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사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집사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집사
리뷰75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9
탱글탱글한 새우살이 꽉 차 있어 씹을수록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인 새우버거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패티의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네요. 비린 맛 없이 깔끔하며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최고의 영양 별미였습니다.^^ 맛있
#일반식 #아침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