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241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0241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241
리뷰2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3.29
계란말이 한 입 먹었을 때 촉촉하게 말려 있어서 식감이 폭신했고, 계란의 고소한 맛이 은은하게 퍼졌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담백하게 먹기 좋았고, 씹을수록 부드럽게 풀리면서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케첩 뿌려 먹으니까 맛이 더 살아났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