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3.30
계란을 왕창 풀어놓은 계란국을 먹었어요
계란국은 속도 편하고 단백질함량도 높아서 아침에 먹기에 딱 좋은 국인것 같아요.계란을 미리 풀어서 저은다음 끓는 물에 넣고 살짝만 저어주면 됩니다
간은 액젓과 국간장 새우젓등 아무거나 다 좋아요
새우젓이 국물이 시원하긴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g)
37kcal
HEYROO계란국
4.8(리뷰 23개)
·식단기록1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