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다도락 그린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다도락 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30
신선한 채소가 듬뿍 들어 있어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 때마다 상큼함이 느껴졌고, 드레싱도 과하지 않아 채소 본연의 맛을 잘 살려줬어요. 부담 없이 한 끼로 먹기에도 좋고,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기에도 잘 어울렸어요. overall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0)
36kcal
다도락그린샐러드
5.0(리뷰 14개)
·식단기록1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