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579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579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579
리뷰19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7
신라면 정도의 2단계 은근한 매운 맛!
큰 대파, 감자 외에도 추후 라면 사리까지 넣어서~~~
기본 재료 닭고기 외에도~~~
여러가지 씹는 재미가 살아 있고
닭은 은근히 부드럽고 촉촉! ~~~~^^
넉넉하게 시킨 닭볶음탕은 물론이고~~~
추후 볶음밥까지 싹 다 비운~~~
완전 맛있는 닭볶음탕 한끼였습니당~~~ ㅎ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