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dy00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indy00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indy00
리뷰33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30
색깔 보여요?? 파김치가 이렇게 빛깔이 좋을수가 있다니...양념까지 모두 담으면 너무 짜질까봐 국물은 버렸어요
이게 한봉지 양이고 500g인가??
먹기 딱 좋을정도로 익어서 고기에 곁들여먹기 너무 좋네요!!!
짜지도 않고,,맵지도 않고,,
밥에 김싸고 파김치하나만 올려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