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tada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bustada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ustada
리뷰13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30
유채나물 두팩을 잘 손질한다. 줄기부분이 섬유질이 많은거 같아 꼼꼼하게 벗겨냈다. 끓는 물에 50초 정도 삶아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준비한다. 볼에 마늘 쪽파 청양고추를 넣고 까나리액젓, 소금으로 간을 하고 잘 버무리고, 참기름 넣고 깨소금을 치면 완성. 향도 은은하고 순하고 담백한 맛이 건강한 맛이다.
#혈당관리식 #저녁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