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11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ree11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ree11
리뷰10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30
당감댁 닭볶음탕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맵기 선택이 4단계로 되어 있었는데. 저희는 순한맛을 주문했어요. 약간 매콤한 정도고 순살을 주문했더니 닭다리살로만 되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곱창이 든 메뉴도 있던데 담에 함 먹어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