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31
엄마가 새로담군 파김치 입니다. 아직좀 덜 익어서 아린맛이 강하지만 맛있어요 ~~ 역시 액젓이 중요한것같습니다. 홍게간장과 참치액젓만 있으면 감칠맛과 풍미는 충붆한것같습니다~ 편육이랑 먹으니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좀더 익으면 더 맛있을것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