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공차 망고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31
역시 달달한 스무디는 항상 맛있는거같아요 차갑고 달아요 이게 다 녹고나서 약간 뜨뜻하게 식고 나서 알았는데, 이거 엄청나게 엄청엄청 달더라구요.... 완전 차가울때는 딱 맛있게 달콤새콤 느낌이었는데 실온 온도가 되니까 이거 먹어도 되나 싶을정도로ㅋㅋㅋ
#일반식 #간식

1잔(454ml)
294kcal
공차망고스무디
4.9(리뷰 68개)
·식단기록25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