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31
오늘 점심 식당에 밥 먹으러 나갔는데 이름 모를 나물이 있더라고요.
어떤 나물인지 물어보니 유채나물이라고 하셨어요 봄철에 잘 어울리는 상큼하고 건강한 반찬이었네요.
입맛을 살리는 산뜻한 맛이 좋았어요 식감은 부드럽고 줄기 부분은 살짝 아삭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