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7
내가 집에서 하던 그런 가지볶음이 아니다 이거는 졸인 거 같다 꼭 졸인 거 같이 양념도 듬뿍 있고 너무너무 맛이 있었다 가지가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
봄빛이어라
리뷰455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