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천이해우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천이해우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천이해우
리뷰14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1
오늘 저녁에는 맛있는 닭볶음탕을 만들어네요. 너무 매우면 힘들어서 덜 맵게 만들었네요. 같이 들어갈 토실토실한 감자, 그리고 당근 표고버섯 까지 같이 넣었네요~ 닭살도 쫄깃쫄깃하고 같이 들어있는 감자도 진짜 맛있네요! 국물에 밥을 같이 비벼서 먹으면 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