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1
오늘의 점심 메뉴는 코다리 조림이었습니다. 코다리는 정말 살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살이 잘 발라지잖아요. 그래서 먹기에 정말 편한 것 같아요. 동태나 이런 거 먹다 보면 살이 부스러져 가지고 국물이 다 잡아먹는데 코다리는 살은 살대로 먹고 넉넉한 국물에 밥까지 비벼 먹을 수 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