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17
식당에 메인 메뉴다 코다리 조리입니다 잘 말린 코다리에다가 양념을 매콤 달콤하게 감칠맛나게 잘해서 너무 맛있었고 살도 많고 너무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봄빛이어라
리뷰455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