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01
동그랑땡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여 매우 맛있게 느껴졌습니다.고기의 풍미가 잘 살아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간도 적당하여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기름지지 않고 담백하여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반찬으로도 훌륭하고 단독 메뉴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40kcal
부침명장고기완자
4.8(리뷰 47개)
·식단기록2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