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사과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사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18
아침으로 간단하게 사과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계란은 삶아서 발사믹 글레이즈 뿌려 주고 사과에다가 땅콩 버터를 곁들여 먹었어요. 가볍고 맛있는 한끼예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4.8(리뷰 110개)
·식단기록1천+0
흰이쥬
리뷰1311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