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01
설렁탕 먹었어요.
진하게 우려진 사골국물에 곱게썬 파를 넣고 후추가루 톡 넣어서 먹으면 국물이 끝내 줍니다.
면사리랑. 설렁탕에는 흰쌀밥이 맛이있지요.
설렁탕집에는 겉절이 김치랑 깍뚜기가 정말맛있지요.
깍뚜기국물도 설렁탕에 넣서 먹으면 그것도 별미지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