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01
계란 초밥 먹었어요
계란 초밥은 달콤하게 간을 한 두툼한 계란말이를 식초 밥 위에 올린 초밥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특징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입니다 계란이 두툼해도 부드러워 먹기 좋아요
노란 계란이 식감을 자극하네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