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로해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뭐로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뭐로해
리뷰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1
오랜만에 가족끼리 저녁식사로 닭볶음탕먹었어요ㅎㅎ 오랜만에 다모여서먹었습니다!!
토종닭이여서 아주맛있고 양념도아주잘되었어요ㅎㅎ
오랜만에 아주 밥잘먹었어요 ㅎㅎ
다먹고나서 국물에볶음밥은 환상이에요ㅎㅎ아주만족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