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2
고기와 소면이 들어있는 설렁탕이에요. 국물이 진하고 소금간이 되서 있어서 짭짤합니다. 밥말아서 먹기 좋고 깍두기 올려서 먹으면 조화가 최고에요. 고기는 부드럽고 기름기 적으며 소면은 후루룩 들어간답니다! 파나 양념장 곁들여도 넘 맛있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