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더덕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2
오늘은 점심에 더덕 무침을 먹어보았어용!
쌉싸름한 더덕 향이 입안에 확 퍼지면서 밥이랑 찰떡이었어요ㅋㅋㅋ 양념도 과하지 않고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
건강해지는 느낌까지 들어서 괜히 뿌듯한 점심이었네요, 다들 건강합시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