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2
추억의 음식인 분홍 소시지 부침을 먹었어요. 분홍 소시지를 슬라이스를 한 뒤에 계란물을 씌워서 프라이팬에 구워낸 음식입니다. 요즘 분홍 소시지를 일부러 사먹지는 않아요.
식당에서 이렇게 한번 먹어 봅니다. 요즘은 햄이 있어서 분홍 소세지는 예전처럼 그렇게 맛있지는 않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