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2
오늘저녁은케시로산등심돈까스를먹었어요
하루전날해동시켜서 에어프라이어에10분돌려 먹엇어요
담백하고 고기가부드러워 손자가먹기에도 좋은거같아요
고기도집내가없어 돈까스소스에찍먹었더니 맛이좋아요
자주만들어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38g)
802kcal
GS25등심돈까스
4.9(리뷰 37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