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공룡80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기공룡80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기공룡80
리뷰12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2
점심에 퇴사한직원이 놀러와서 같이 닭볶음탕 먹으러 갔다.
특이하게 닭볶음탕 위에 콩나물이 듬뿍 들어가있었다.
주문하면 바로 조리해서 그런지 맛은 있었는데 고기에 맛이 좀 덜 벤 느낌이었다.
그리고 흐물거릴줄 알았는데 쫄깃했다~
마지막에 밥 볶아 먹었는데 역시 마무리 볶음밥은 짱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