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3
일단 이 김치는 쪽파로 만들어져서
파 머리가 크지 않아 먹기 편한 점이 가장 좋았어요.
질기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한 입에 먹기 좋아서
계속 손이 가는 느낌이에요.
맛도 정말 만족스러워요.
적당히 감칠맛 있으면서 밸런스가 잘 맞아서
그냥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다른 음식이랑도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