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웰스토리 찹샐러드(콩고기)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웰스토리 찹샐러드(콩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03
회사에 점심을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는데요
요즘엔 다이어트 중이라서
가능하면 샐러드 종류로 도시락을 싸옵니다
이날은 양상추가 많아서 양상추와 삶은 꼐란이 있어서
으깨서 약간 찹샐러드처럼 소스 뿌려서 또띠아에 싸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50g)
243kcal
웰스토리찹샐러드(콩고기)
4.8(리뷰 6개)
·식단기록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