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이코비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이코비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이코비
리뷰1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8
추운 날씨에 따뜻한 감자탕이 큰 위로가 됐습니다. 깊고 진한 국물에 우거지가 듬쁙 들어있어 한입 한입이 든든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똘이코비
리뷰18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