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4
저는별로 좋아하지않지만 아들이 좋아하는 닭강정입니다 잘사먹기도하고 집에 사두면 잘먹어서 장을보는길에 집어왔습니다 냉장고에 두면 알아서 에어프라이어에 직접 데워서 잘찾아먹더라구요 저는 그냥 렌지에 데워먹는데 식감이 더 좋은가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