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4
종가집 파김치를 꺼내 먹었다. 뚜껑을 여는 순간 특유의 알싸한 향이 올라와 입맛을 확 돋워줬다. 잘 익은 파김치는 양념이 골고루 배어 있어 한 입 먹자마자 감칠맛이 퍼졌고, 은근한 매콤함이 계속 손이 가게 만들었다.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니 다른 반찬이 없어도 충분히 맛있었고, 라면이나 고기와도 잘 어울렸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