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부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맛나부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나부
리뷰28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4
주말이라 조금은 색다른 음식을 먹고자 찾아간곳이 구로 디지털단지에 있는한촌설렁탕집을갔다
잘익은 배추김치와 석밖지가 곁들여나와 설렁탕과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육수의 진한 깊은맛과 궁합이 잘맞는거같아 맛있는 점심을 먹고 왔다ㆍ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