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2456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름2456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름2456
리뷰525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4
딸기쉐이크는 신선한 딸기와 우유, 아이스크림을 함께 갈아 만든 달콤한 음료입니다. 상큼한 딸기의 향과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 진하고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럽게 넘어가는 식감이 매력적입니다. 더운 날 디저트처럼 즐기기 좋은 인기 음료입니다.
#일반식 #점심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