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4
반숙계란은 흰자는 탱글하게 익고 노른자는 촉촉하게 흘러내려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한입 먹으면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퍼지면서 담백한 맛이 깔끔하게 느껴졌고, 짭조름한 간이 더해지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부담 없이 먹기 좋으면서도 든든함까지 있어 간식이나 곁들임 메뉴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76kcal
흥생농장반숙계란
4.9(리뷰 16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