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어뭉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녀어뭉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녀어뭉
리뷰24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8
오늘의 메뉴
밥, 코다리조림, 김치수제비, 알감자조림, 잡채, 김치
코다리조림 짭쪼름하면서 달콤하게 아주 맛있었다.알감자조림은 껍질이 싫었다.
껍질 벗긴 감자가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마녀어뭉
리뷰241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