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안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안2
리뷰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8
맛은 맛있었어요
식감은 약간단단패서 씹는맛이
좋았어요
다음엔 충분히 불려서 먹어야겠어요
겨울에는 코다리가 최고예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지안2
리뷰1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