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5
점심으로 먹은 닭볶음탕입니다.
묵은지 닭볶음닭입니다.
큰 가마솥에서 끓이면서 먹었습니다.
김치가 새콤해서 닭과 잘 어울렸습니다.
야채와 감자 닭고기.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우동사리도 넣어서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