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닝나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닝나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닝나
리뷰8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8
추운 겨울 따뜻한 뼈 해장국 한그릇 너무 좋죠?
시래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배부른 한상이었어요
뼈에 붙은 고기도 넉넉해서 배불렀답니당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나닝나
리뷰8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