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05
파김치 열심히 먹고 저만큼 남았네요.
익은 파김치도 맛있지만 덜 익은것도 맛있어서 익기전에 반이상을 먹은것 같아요~^^
라면에 파김치, 특히 짜파게티에 파김치 조합은 환상입니다.
액젓맛이 진하게 스며들어있어 감칠맛이 폭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