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빛나게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늘을빛나게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을빛나게
리뷰68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05
<<콩나물>>
가격대비 양도 많고 아삭아삭 씹는맛도
좋고 언제나 국물까지도 깔끔하고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은 콩나물^^
오늘점심 먹으러갔던 그집에서 먹은
콩나물 반찬 이예요.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데에도
빠질 수 없는 콩나물.
요즘 매운맛을 잘못먹는데다가
매운맛이 퍼지면 어지럽기까지 하는데
콩나물 덕분에 편하게 매꼼한 쭈꾸미를
쌈싸서 먹을수 있었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