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파리바게트 가든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파리바게트 가든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6
가든샐러드인데 야채나 정말 신선해서 그런지 깔끔했어요. 쓴맛이 없는 야채류에 상큼한 방울토마토와 치즈가루 살짝 뿌려먹으니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고 무엇보다 발사믹글레이즈 드레싱이 새콤달콤함을 추가해서 샐러드의 맛을 업그레이드해주는데 마음에 듭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8kcal
파리바게트가든샐러드
4.8(리뷰 19개)
·식단기록8회0